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안 곰팡이 냄새 없애는 법 간단해요


요즘 목도 칼칼하고 자꾸 기침이 나서

집에 가습기를 구입해야하나 하던 찰나에

천연가습기 대용 천연화공석과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있다고 해서 알아 보게 되었어요.

제가 비염이 있어서 원래 동물을 키우면

안 되는데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서 함께

사니까 호흡기에 보다 신경을 쓰고 있어요.

게다가 고양이가 집안 곳곳을 누비고

다니는데 가습기 문제가 워낙 심각

했어서 가습기를 쓰기는 불안 했어요.

원래 향초나 디퓨저를 좋아하는데 고양이

때문에 아무거나 사용하기도 그렇고

안전문제도 있어서 점점 고민이 되었죠.

겨울에는 추위 때문에 환기를 자주 못해서

집안 곰팡이 냄새 없애는 법도 걱정이 되었고요.

겨울은 건조 하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결로가 생기기 쉽고 눈도 자주 와서

제습에도 신경 써야 해요.

화공석은 표면에 구멍이 많은 광물질인데

물기는 자연스럽게 흡착되고 필요한만큼

증발시켜서 가습효과가 있어요.

겨울에는 가습기 기능도 해주고 여름에는

제습기 기능을 해주는 기능이 많은

천연화공석은 4계절 내내 최고랍니다.

계절이나 환경에 맞게 활용할 수 있고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이고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나 생활 속에 유해가스를

제거해주니까 마음에 들었어요.

집안 곰팡이 냄새 없애는 법에 탁월 하면서도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한 친환경브랜드를

구입하려고 알아 봤더니 올라잍 제품을

추천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근본적인 악취 원인을 없애는 제품이라서

효과가 탁월한데다 사용방법도 간편하고

가격을 생각해도 4년을 쓸 수 있어서

경제적이니까 후기가 좋을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특수공정을 거친 화공석이라 다른 브랜드

제품에 비해서 2배는 오래 쓸 수 있다고 했어요.

나노기공 덕분에 악취와 제습, 유해 성분

흡착까지 만능이었어요.

 

잘 말려서 관리하면 최대 4년까지도 쓸 수

있는 제품이라 경제적이기도 했고요.

배송을 받아 보니까 꼭 작은 자갈같기도

했는데 화공석을 파우치에 넣어서 쓰거나

플라스틱 용기나 접시에 펼쳐두고 쓰면 되었어요.

필요한만큼 알아서 덜어서 원하는 곳에

놓기만 하면 되니까 사용법이 간단하죠.

넓은 용기에 펼쳐 놓으면 제습 효과에

더 뛰어나고 물을 부어서 사용하면

가습기 역할까지 해준다고 쓰여 있었어요.

어떻게 사용하면 되고 관리 방법은

어떤지 설명서에 쉽게 쓰여 있더라고요.

집안 곰팡이 냄새 없애는 법으로 습한 곳에

화공석을 펼쳐 놓았는데요.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 난방을 켰더니

건조한 것 같아서 물을 부으니까

화공석에서 물이 아니라 연기가 나는 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물만 부으면 바로 기포가 생겨서

가습기 역할을 해서 그런 건데요.

가습기 역할을 하면서도 유해물질까지

흡수해주니까 일석이조랍니다.

매일매일 씻어서 쓸 필요는 없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전자렌지에 돌려 말리기만 하면

오래 쓸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제습제와 다르게 신발장이나

옷장 뿐만 아니라 음식이 있는 냉장고에도

그냥 넣어서 사용이 가능하고요.

커피 찌꺼기처럼 곰팡이가 생기지도

않으니까 관리도 편해요.

집안 곰팡이 냄새 없애는 법에 좋다는 피톤치드

오일과 스프레이도 함께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100% 천연유래 성분이라 고양이한테도

안전해서 안심이 되었고요.

살균시험 통과에 가습기 살균성분이

불검출되고 계면활성제도 안 쓴 제품이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1회 사용만으로도 2시간 동안이나

눈에 보이지 않는 냄새 분자까지

제거해 준답니다.

100년 이상의 세월을 거쳐 오랫동안

살아남은 고품질의 편림수만 사용 했는데요.

어패류와 암모니아 냄새인 트리메틸아민을

100% 탈취해줘요.

 

폐렴이나 급성 심내막염을 일으키는 황색

포도상구균을 제거해주고요.

혈면성 설사나 복통을 일으키는 대장균을

없애주는 역할도 한답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방부제와 색소,

향료, 계면활성제 등이 빠져 있어서

몸에 직접 닿아도 안전해요.

피부자극이 없어서 옷에 직접 뿌려도 되고

자기 전에 침구 위에 뿌려도 기분이 좋아요.

공기 중에 뿌릴 때도 안심이 된답니다.

악취가 나는 곳에 직접 뿌리면 탈취 효과가

좋아서 냄새가 사라지는 기분이 들어요.

인체에 무해하니까 음식이 있는 주방이나

냉장고에 마음 놓고 뿌릴 수 있답니다.

요즘은 날씨가 추워져서 침구가 두꺼워

자주 세탁하기도 힘든데 여기다 편림수를

듬뿍 뿌려주면 산뜻한 기분이에요.

진드기도 없애주는 효과가 있어서 겨울

침구 관리에 이만한 제품이 없어요.

향료가 따로 들어 있지 않아서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듬뿍 뿌려도 머리가

아픈 느낌도 전혀 없어요.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집안 전체에

편림수 스프레이를 뿌리고 다녀요.

밤새 쌓여 있던 나쁜 공기를 제거하는

느낌이라 상쾌 하답니다.

코로나-19 이후에는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은데 집안에서도 숲속에 온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줘요.

100% 편백수액으로 만든 편림수는 방부제나

인공물질이 들어가지 않아서 안전 하고요.

옷장이나 수납장에 넣어두고 쓰거나

냉장고나 음식물쓰레기 근처, 신발장 등

냄새나는 곳, 반려동물이 있는 생활공간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올라잍이랍니다.

다만 가죽이나 밝은 색상의 옷에는 얼룩이

생길 수 있어서 직접 분사는 하지 않고 있어요.

믿을 수 있는 인증기업에서 개발한 제품이라

보다 믿을 수 있고요.

청정 편림수를 통해서 실내 공기 질이

향상 되었답니다.

요새 건조한 날씨 때문에 다시 호흡기

질환이 대유행인데 건강 조심하시고

실내 공기를 관리해주는 올라잍 천연

화공석과 피톤치드 스프레이 구입해보세요!

 

 

천연 화공석 반영구 탈취제 새집증후군제거방법 베이크아웃 탄 곰팡이 새가구 가죽 페인트 냄새

[방방곳곳 라이프케어] 당신 곁, 모든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