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신 소양증 가려움증해결 안전성분 꼭 확인해요

임신하면서 여성의 몸은

엄청난 변화를 경험하고

새로운 세상을 알게 되는데요.

임신 중기가 넘어서면 배도

많이 나오게 되고, 기초 체온도

높아지고 가슴도 커지게 돼요.

가슴 부위와 배가 겹치면서

땀띠도 생기고 발등이나

팔꿈치 등 몸 전체적으로

빨갛고 가려운 두드러기가

생겨나기 시작했어요..;;

너무 가려워 잠도 제대로

못 자고 밤새 긁어대며 잠을

제대로 못 자는 날도 있었어요.

낮에도 가려움증이 심해

다른 일을 하다가도 갑자기

엄청난 가려움이 몰려와

긁고 또 긁어댔는데요 ㅠ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병원에 갔는데 먹는 약은

임신 중이라 안된다고 하셨고

바르는 연고를 주셨어요.

연고를 매일 바르는 건

아니고 너무 심하게 가려우면

그때만 소량씩 바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임신소양증은 임신 중에

자주 나타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긁거나 스트레스 받지 않을

정도로 이겨내야 한대요.

모든 산모에게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산모에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래요.ㅠ

도저히 참지 못할 정도로

가려울 때만 처방받은 연고를

바르면서 버티기 시작했어요.

그러나 그 가려움증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가려움이고

연고도 아이한테 영향이 갈까

두려워 마음껏 바르지도 못했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인터넷

검색을 해서 찾아낸 제품이

바로 편운고오일이에요.

임산부 카페에도 문의하니

임신소양증 크림도 있고 여러

다양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저는 그중에 성분이 가장 좋은

편운고 오일을 선택했어요.

임신 중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천연성분의 화장품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성분도 좋고 효과도 좋다고

하니 정말 꾸준히 관리해서

임신소양증 가려움증 해결을 통해

따가운 고통 속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바르기로 다짐했어요.

임신 중에 임신소양증으로

제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아이한테도 안 좋은 영향이

미칠 수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임신소양증 가려움증해결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리고 임신소양증 크림 말고도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는

의류도 면 재질로 바꾸고

침구도 가볍고 푹신하면서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원단으로 싹 바꾸었어요.

임신소양증 크림에

편운고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려서 가려운 곳은 물론

전신에 바르기 시작했어요.

임신하면 배가 커지면서 배도

트고 다리도 자주 부어서

전신에 마사지하듯이 골고루

열심히 바르기 시작했어요.

1주일 정도 매일 바르자

가려움증이 어느 정도 해소된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웠어요.

편운고오일은 동의보감의

자운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만들어낸 오일 제품이에요.

예부터 동의보감에 실린

자운고는 가렵거나 염증이

있는 곳에 사용해 가려움을

완화시키고 염증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 성분이에요.

편운고오일에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자운고 성분이 들어있어

가려움, 건조한 피부, 보습,

벌레 물린 곳, 피부 진정에도

효과가 있는 천연 성분이 들어있어요.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합성첨가물이나 방부제 등

화학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임신 중에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 성분이에요.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세계 아토피협회 공식 인증

받은 제품이라 아이들이 써도

문제가 없는 제품이에요.

임신소양증 크림에 소량씩

떨어뜨려서 발라도 효과가

있지만, 멀티 오일 제품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사용해도

가려움증이 해소되고 피부가

촉촉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사용할 수 있고 스포이드

형태라 양 조절이 편하고

필요한 만큼 덜어서 사용이

가능해서 무척 편했어요.

임신소양증 가려움증 해결에 효과가 있는

올리브오일, 호호바씨 오일,

편림오일 등 전성분 모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 믿음이 갔어요.

또한, 감초뿌리, 작약뿌리,

느릅나무뿌리 등 한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약재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탄력과 탱탱한

피부를 만드는 데 큰 도움

되는 성분들이었어요.

그리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소염작용과

항 알러지 작용을 해주어

가려움증을 완화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성분이에요.

특히 호호바씨오일은 수분감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안쪽으로 촉촉하게 흡수해 주는

성분이라 바르고 나면

피부 안쪽까지 보습이 되어

촉촉한 느낌이 오래갔어요.

꾸준히 바르면 열감이 해소되어

붉어진 피부 표면의 열을

가라앉혀주고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해소해 주어 피부가

촉촉하고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합성 방부제인 실리콘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제품 보존에도 각별히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에요.

보습은 물론이고 항균 능력이

있는 허브워터 성분을 넣어

제품을 보존하기 때문에

보관 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합성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도 오랫동안 보존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

정말 믿음이 갔어요.

임신소양증 크림을 바르지 않고

단독으로 편운고오일만 써도

정말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피부 속까지 흡수되어

촉촉함도 오래가고 가려움도

없어져서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몸에 울긋불긋했던 붉은기도

거의 없어졌고 가려움도

없어져서 출산할 때까지

이 제품 쓰면서 관리하면

임신소양증 가려움증 해결해서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붉은기가 가라앉은 것은

편운고오일 성분 중에

자초라는 성분 안에 시코닌

성분이 들어있어 열감을

해소해 주었던 것 같아요.

빨갛게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가라앉혀주는 효과가

있고 피부 유수분밸런스까지

맞춰 주어 가려움을

가라앉혀주고 피부를 진정하는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편운고오일을 사용한 후

가려움증이 거의 없어졌고 피부도

전보다 촉촉하고 윤기가 흘러

주변 사람들도 임산부가 어쩜

피부가 이리 좋냐고 물어봐요.

편운고오일 꾸준하게 사용하고

스트레스를 조절하면서

생활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앞으로 출산 후에도 편운고오일로

온 가족 피부 보습 관리할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워요.

 

 

 

방방곳곳 편운고 자운고 오일 아토 크림 로션 알파카디놀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