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중 뾰루지 원인 마침내 잡았어요

아오 인중 여드름 아오 인중 냄새가

이상하다 싶더니만 인증 여드름이

올라와서 이건 무슨 내 얼굴 중앙이

여기다~ 알려주는 것만 같았어요

인중 뾰루지 원인이 극심한 인중 냄새가

켜켜이 쌓여가지고 냄새가 트러블이

됐나 싶었지만 다행히 냄새가

문제가 아니라 호르몬, 인중 모낭염

때문에 자꾸 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인중 뾰루지 원인이 한달에

한번씩 찾아오는 대자연의

기간과도 맞물리는 이유가

호르몬이 미친듯이 폭발하게 되니까

제 인중에 올라와서 사람들에게

저 오늘 생리하는 날이예요^^

건드리지 마세요^^ 라고 공개

사살하는 격이네요

인중 뾰루지 원인이 아무리 호르몬

때문이라고 하지만 방치하다

보면 어느새 뺨을 넘어서

턱까지 내려오더라구요

그 모낭충인가 하는 충이 얼굴을

옮겨다니면서 여드름으로

번식 작업하다보니 여간 짜증나더라구요

그래도 호르몬, 자궁 탓만 할 수

없는 노릇이고 더이상 자리를 옮겨다니는

꼴을 두고 볼 수 없어서 여드름을

확실하게 잡아준다는 세안제부터

쥐잡듯이 찾기 시작했어요

제가 또 피부에 좋다는건 약삭 빠르게

찾아내는 편이라서 네이버, 유튜브,

쇼핑몰 안뒤져 본 게 없었어요

제가 가장 신경써서 찾은 건

이미 생긴 여드름을 케어해주면서

피부 속에 남아있는 균까지 싹

제거해줄 수 있는 제품을 찾다보니

편운고 한방 비누팩을 만나게 됐어요

일단 편운고 한방 비누팩은 아예

비자극, 무자극 인증을 받아서

피부에 절대 유해하지 않은 비누예요

비누라고 하면 강한 세정력으로 인해서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면서 자극이

될 수 있지만 편운고 한방 비누는

피부를 오히려 편안한 상태로 되돌려줘요

편운고 한방 비누팩비자극

인증에 이어서 여드름성 피부 완화를

해준다는 기능까지 입증받은,

식약처 허가 비누라서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라는 말이 딱인 비누예요

편운고 한방 비누팩을 사용만 한다면

인중 뾰루지 원인을 확실하게 제거

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가 1회

사용만으로도 여드름의 원인균인

말라세지아, 아크네균을 99%나

감소시켜주고 옮겨다니면서 여드름을

발현시키는 모낭충 운동성을 50%나

상실시킨다고 하니 제 얼굴에

더이상 허락없이는 여드름이 못생기는거죠

 
 

여드름 균을 없애겠다고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은 균을 죽이는 효과좋은

화학 성분이 주를 이루는 반면에

편운고 한방 비누팩은 동의보감에서

엄선된 12가지의 한약재를 갖고서

방방곳곳만의 독자적인 성분,

황금배합비를 가진 피부 디톡스까지

가능하게 해주는 비누팩이에요

 
 

써보시면 왜 비누팩이구나 라고

알정도로 진득하고 촘촘한 한방

진액이 거품을 만들어내면서

기존에 알던 폭신한 거품이 아니라

고영양의 앰플이 들은 것 같은

진액이 쭈욱 늘어나요

한방 진액을 갖고서 피부에 트러블이

있는 부분이나 인중 뾰루지 원인을

잡고 싶은 부분에 3분동안 꼼꼼하게

세안해주면 세안 이외에 다른

케어를 하지 않아도 균이 잡히더라구요

 
 

그리고 편운고 한방 비누팩으로

세안하고 난 이후에도 전혀 당김이나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는데

한방재료에 식물성 오일이 올리브오일,

살구씨오일, 포도씨유, 티트리잎오일은

물론 가장 중요한 편림오일까지 함유됐어요

편림오일이 왜 중요하냐면 편림오일

추출에 따라서 편운고 한방 비누팩의

생산 여부까지 좌우될 정도로

편림오일이 메인이라고 해도

과장된 말이 전혀 아니에요

편림오일은 편백나무 심재부분에서

선별하여 추출된 100% 찐 고농축,

고사양의 오일이에요 편림오일의

효과를 제대로 담아내기 위해서

80년 이상의 편백나무에사만

추출해서 편운고 한방 오일에

함께 담아낸다고 해요

편림오일은 편운고 한방 비누팩의

밸런스를 맞춰주면서 피톤치드

함량이 높아서 항균, 항산화를

도와서 피부에 남아있는 균을 케어

하면서 노화나 다른 트러블로 이어지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정말 다른 방법 말고 제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편운고 한방 비누팩

덕분에 얼굴에 있는 여드름을 케어하면서

모공이나 피부결, 보습까지 모두

잡혀서 다른 트러블 케어 제품들은

신경도 안쓰고 이제는 편운고 한방 비누팩만

믿고 가고 있네요

편림오일 추출에 따라서 편운고 한방 비누팩

생산에도 영향을 준다고 하니까

지금 물량 있을 때 더 쟁여둬야겠어요!!!

이번에 리뉴얼 돼서 더 귀여워졌던데

여행갈때도 콕 데려가야겠어요!!!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