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낭충식초 세안은 사실 효과없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피부에 트러블을

만들고, 가렵게 했던 모낭충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들께 정보를 드려보려고

하는데 많은 분들이 모낭충식초 피부에 좋다고

사용하시는 것으로 알려져 있잖아요~

모낭충식초 사과향을 대부분 많이 쓰시는데

이는 사실 올바른 방법이 아니라고 했어요.

저 또한 모낭충식초 피부에 도움이 된다기에

모낭충식초 사과로 세수를 여러번 했는데

사실 얼굴피부가 따갑기만 하고 가려움이나

트러블이 사라진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모낭충식초 피부에 너무 자극적이라그런지

오히려 트러블이 심해지고 얼굴피부가

붉게 달아오르는 느낌까지 받아 무섭더라구요.

더이상 모낭충식초 사과를 쓰면 안되겠다

싶어서 그다음날 바로 연차를 내고

집 근처 피부과로 방문했다가 의사선생님께

모낭충식초 피부에 얼마나 자극적인지 아냐며

크게 혼나고 약을 받아서 돌아왔어요.

처음에 약이 효과가 있는 것 같더니 증상이

어느순간부터는 나아지지 않고 현상유지만

간신히 되는 수준인 것 같아서 다시

모낭충식초 사과를 묽게 희석해서 쓰면 안되나

하는 생각까지 했지만 실행은 안했어요.

결국 모낭충식초 피부 트러블로 인해서

더이상 민간요법은 사용하지 않아야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었고 이미 구입해두었던

모낭충식초 사과는 욕실과 화장실에서

사용하려고 다 팬트리로 치워놨어요.

그렇다면 대체 어떻게 해야 모낭충을

박멸할 수 있을지 참 궁금하실텐데요~

제가 모낭충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한 방법은

방방곳곳편운고 비누팩으로 주 3회씩

한약재 거품팩을 해주는 것이었어요~

저도 인터넷에서 보고 따라한건데

꽤 많은 사람들이 간증글, 간증댓글을

남겨줘서 그케 알아보지 않고 바로

구입을 하긴 했거든요..ㅎㅎ

이렇게 날린 돈이 대체 얼마인지~ 그치만 또

실제로 써보지 않으면 계속 궁금해지니까ㅠㅠ

처음에는 사실 꼼꼼히 보지 않았지만 나중에

효과를 보고나서 어떤성분인지 호기심이

생겨서 조사를 해봤더니 이 비누가 무려

18가지나 되는 자운고 성분과 편림오일을

기본원료로 해서 만든 비누라고 하더라구요~

자운고 성분은 동의보감에 기록되길

노폐물 흡착과 피부 진정에 효과가 꽤

좋다고 알려져 있더라구요ㅎㅎ

게다가 편림오일도 꽤 귀한 원료라는데

나무의 잎이나 줄기에서 대량생산하는

편백오일과 다르게, 편백나무 중앙에서

피톤치드가 농축 되어있는 채로 뽑기땜에

한 그루당 300미리 밖에 안나온대요~

이렇게 귀한 원료를 첨가한데다가

방방곳곳만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구성했기에

황금배합비를 가진 피부 디톡스 성분의

비누가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고 했어요.

거기에 비누로 세정을 했을 때 수분감이

부족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코코넛야자오일,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유채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들을 듬뿍 넣었대요

딱 한번만 쓰더라도 말라세지아균과

아크네균을 99프로 이상 제거해주고

모낭충의 운동성까지 상실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시험성적서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노폐물 흡착과 독소 제거, 항염과

항균효과 충분한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어

피부 가장 바깥에 위치한 모공이 아니라

그 아래에 있는 모낭 클렌징까지 제대로 해주려면

한약재 거품팩을 꼭 하라고 했어요!

 
 

그렇게 저도 모낭 디톡스를 해서 제대로

피부 모낭충을 없애보고 싶다는 생각에

정~말 열심히 두달 가까이를 주 3회씩

한약재 거품팩을 해줬는데.. 너무 신기하게도

어느순간부터 트러블이 줄이든게 보였어요.

쫀쫀한 미세거품이 피부에 붙어서 밑으로

흐르지 않게 도와주면서 모낭 속

지저분한 노폐물들을 쑥쑥 뽑아줌과 함께

편림오일 속 피톤치드가 가진 항염,

항균효과가 시너지 효과를 내서 그런가봐요!

 
 

게다가 세수를 할 때 미세한 편백가루

나와서 자연스럽게 각질까지 탈락시켜주니

추가로 각질 제거를 할 필요도 없더라구요~

시험성적서에 나온 것 처럼 화이트헤드

또한 감소되는게 눈으로 실제로 체감되니

저는 앞으로도 방방곳곳편운고

비누팩을 사용해서 피부관리 할거에요~!

혹시 이웃님들 중에서도

모낭충, 모낭염으로 인해 고생하신다면

방방곳곳편운고 비누팩을 사용해

관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